위장이뒤틀리고 튀어나올것처럼 계속반복되다 겨우겨우 토나와요저는ㅠㅠ 눈물은줄줄 얼굴은시뻘게지고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토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다른분들은 토할때 그냥우웩 하고 토하시나요 ? 저는 배가 뒤틀리면서 저기~~ 배 아래서부터 힘들어가면서 힘들게 토가 나와요... 어제까지 ㄱ견딜만하다가 오늘 새벽부터 많이 울렁대더니 결국 첨으로 토했어요.그것두 아침8시. 유부초밥 하나먹었는데 10시에 토했어요 ㅠㅠ 바로 토하시나요... 저처럼 2시간 정도있다가 토하시나요?
댓글
8
저도 배부터 힘이 들어가서 ㅠㅠ 제일먼저 아기가 걱정됬어요

순간 토하고 속이 넘 편하길래 순간 불안했어요 ㅠ ㅠ 다시 울렁거리긴하는데 .... 하면 힘들고 안하면 불안하고 ㅡㅡ 그러네요
입덧약 드셔도 그래요??ㅠㅠ 저는 토하면서 배에힘들어가고 뻐근해지길래 걍 처방받아서먹었어요ㅠ 갈색냉나오고 안좋은것같아서

입덧약은 쌤이 아직 구토는 안하니까 먹지말라고해서 처방 못받았어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바로 토햇어요ㅠㅠ2시갘정도 잇다가 하면 더 힘들더라구여
차라리 바로 토하는게 나은것같아요 ㅠ 소화 더 되서하면 더 아래에서 끌어올리는거라 힘들어요 ㅜㅜ

밥 먹고난직후는 울렁거리기만 하고 토는 안나오네요 ㅠ ㅠ 이전에 유산할때도 그렇고 이번에도 밥먹고 1-2시간 지나면 참을수없는 구토가 나와요 ㅠ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