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영업자라 만삭때까지 근무하고, 애기낳고도 빨리 복귀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때까지 근무 ㅜㅜ
안녕하세용 :) 이제6주차인 복덩맘입니다 혹시 육아휴직때문에 만삭때까지 근무하시는분 계실까요 ㅠㅠ 지금도 힘든데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 더 힘들겠져...?🥲
댓글
25
저는 간호사인데 1월 12일 예정일이라 12월 막주에 휴가 쓰고 바로 1월에 출산휴가 들어가려구요ㅋㅋㅋㅋ 아가가 부디 잘 버텨주길 바라봅니다

저랑 예정일이 비슷하시네용 !! 저도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 너무 무리하지마시구 힘내세요!

넵 !! 감사합니당 파이팅 !! 복덩이 엄마 뱃속에 딱 붙어서 건강히 크렴~~
저도 만삭까지 근무하구 육아휴직 쓰려구요~ 만삭까지 일하시는분들 많네요 ㅠㅠ 우리 모두 화이팅 힘내요~

이렇게 많을줄몰랐네요 ㅠㅠ 다들힘내요~!
안녕하새요 저도 지금 8주차접어들엇고 아직 일중인데 .. 육아휴직 받으려면 몇주까지 일해야되는거에여?? 정확히 잘몰라서 ㅠ

육아휴직은 만삭때까지 근무를 해야지만 받을수있어요 ㅠㅠ 너무 힘들면 산전휴가도 있더라구요??

아하~~~~감사합니다 !!!

탈퇴한 유저
저두 만삭때까지~~ 그래도 하루 10시간 근무하다가 단축 신청해서 6시간, 단축 끝나도 8시간 할 생각하니까 너무 좋아요ㅎㅎ

쭉~~ 단축근무면 좋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