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둘째지만....입덧..괜찮으세요? 아기를 어릴때부터 너무 좋아하고 외동이어서 나는 무조건 세명은 낳아야지 했었는데... 출산의 고통보다 입덧이 너무 힘들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5개월만에 두찌가 찾아왔네요🥹💗

2023년1월4일날 3.43kg 건강한 아들을 출산한지 5개월만에 새로운생명이 찾아왔네여🥹 12월 1월 2월 예정인 엄마들 모두들 반가워요👐 두찌 예정일은 1월31일 이에용 잘부탁해용 친구들 이모들💗
댓글
10

두찌 축하드려요🫣💗 첫찌는 먹덧이였는데 지금 속이 좀 니글거리긴 해요 😭 그래도 먹는데에는 지장이 없긴한데 콜라를 달고사네요🤣🤣
우와.. 출산 5개월만에🙊 계획하신 건가요!!?? 의사쌤들이 출산 후에 재임신 확률이 높다고 피임하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계획하진 않았는데.. 너무 한방이라 놀랫어요😭 두찌 생각은 있었는데 이렇게 빨리 찾아올줄 몰랐어용..🫣 좋은쪽으로 생각하자 하는데 몸이 무거워질때가 걱정이네여😭😭
오 저랑 예정일 완전 같아요!!! 마지막 생리가 4/24인가요?ㅎㅎㅎ

4월 23일로 표시 되어있네여🤣 반가워용💗
아이고 5개월이면 몸조리도 암끝나셧을텐데ㅜ 축하드랴요!!

제몸은 이미 너덜하지만... 아가들 보면 뿅 사라지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앗 몸조리도 덜하셨는데 힘도 드시겠어욤!!ㅎㅎㅎㅎ그래도 축하드려요💕💕💕💕

넘 감사해요🥹 함께 육아 화이팅 해봐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