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남편과 아기랑 같이 들어가요! 의사쌤도 동생같이보러가자~~ 하시구 그래서..ㅎㅎ 시끄럽게 하지만 않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이상이신분들 병원갈때요
첫째둘째 키울땐 어린이집이나 유치원갈때 다녀오던가 했는데 지금 셋째인데 남편이랑 애들둘다 데리거 가면 병원가서 복잡할까 걱정되요ㅠ 진료실에 우르르 들어가는거 되나요? 셋다 심장소리 들어야겠다고 따라가는거라ㅜㅜ..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