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이 비쳐요ㅠㅠ

수요일 저녁부터 소변보규 닦으면 생리 마지막날 묻어나오는 색이랑 비슷한 갈색이 계속 닦여요ㅠㅠ 화욜에 병원에서 질정넣어주셨는데 그영향도 있을까요..?ㅠㅠ 유치원에서 근무중인데 오늘 발표회라 요며칠 의상확인하고 등등 힘을 좀 쓰고 무리하긴 했는데..ㅠㅠㅠㅠ 기침도 심하고 갈색이 계속 묻어나니까 마음이 안좋아요..ㅠㅠㅠ 파이널은 계속 진해지는 중이긴 해요..😭😭

댓글

6

  1.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ㅠㅠ저도 내일 발표회 하러 갑니다…ㅠㅠㅠㅠㅠ신경 쓸일도 많고 연습시키느라 고생하셨어요😍저도 갈색냉 나오는데 많은 양이 아니라 검진일만 기다리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발표회 화이팅해요!!!💪🏻전 다녀왔는데 다행히 피고임도 없고 1미리 아가도 보고 심장 뛰는거 까지 보고왔어요ㅠㅠ 좀 안심이 되네욜 ㅠㅠ 시리님두 넘넘 고생많으셨쥬ㅠㅠㅠㅠ

  2. 저는 6주때 연한피와 갈색혈이 보여서 질정넣고 눕눕했더니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감기기운있어서 링겔에 항생제맞았더니 괜찮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셨군용ㅠㅠㅠㅠ전 병원왔어요ㅠㅠ이시기엔 나올수도 있다는 글 많이 봣지만 그래도 진료보면 마음이 좀 괜찮울거 같아서용 ㅠㅠ 감기는 오늘 행사끝나면 낼 링겔 맞으러 가야겠어요😭😭😭

  3. 지금 몇주 되셨나요? 저 지금7주인데 5주때부터 갈색이 계속 묻어나고있지만 어제 아기심장소리 잘 듣고왔어요^^ 의사선생님께서 많은양이 쏟아지는거 아니고 초기에 있을수 있는일이니 너무걱정말고 활동자제하고 쉬라고하시더라구여~ 대신 너무걱정되시면 병원가서 초음파로 자궁에 피고임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오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지금 5주4일이요😭😭 초기에 갈색혈은 괜찮은거군용..ㅠㅠㅠ 오늘은 찌꺼기같은것두 나와서 아침에 미리 병원을 다녀오려구요..ㅠㅠ 오늘만 버티면 이제 푹 쉴 수 있는데 아가한테 너무 미안하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