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땡기는게 없는데.. 이상한건가요?

6주차인데.. 막 딱히 먹고픈거 없고 그냥 힘이 없고 답답한데 저같은 증상 갖고 계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17

  1. 저요저요ㅠㅠ 내일이면 7주찬데 먹고 싶은 거 없고 입맛도 없는데 허기지고 속 안 좋아서 먹어야겠고ㅠ 뭘 먹어도 맛 없고.. 그나마 댕기는 거 생겨서 먹으려고 냄새 맡으면 속 안좋고 ㅠㅠㅠㅠㅠ 늘 힘없어서 축 쳐지고 물에 젖은 솜마냥 ㅠㅠㅠ 무기력해요….😭😭 입은 계속 마르고 ㅋㅋㅋ 몸이 힘들수록 아가가 잘 크고 있다고 생각하면 고맙고 마음은 안심 되네요

    1. subcomment icon

      윽.. 마지막 말씀이 저의 심장을 터치하네요🥹

  2. 저도 7주차 막 접어들었는데 6주차때부터도 계속 그랬어요ㅠ 먹고싶은건 없는데 빈속이면 울렁울렁하고 두통좀 있고 속 답답하고ㅜㅠ 그러다보니 축처지고..ㅋㅋㅋ 그래도 입에 뭔가 들어가면 좀 나아져서 방울토마토 같은걸로 중간중간에 간식 조금씩 먹어요~ 저는 그럼 좀 나아지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저랑 많이 비슷하시네용 먹고 싶은 거라도 있으면 먹고 싶은데.. 없으니 뭔가 먹어도 그냥 그렇고😢... 저는 방토 질려서 딸기로 어제 갈아탔는데 그것도 이제 질리려고 해요🥲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아직 방토3팩째인데.. 저도 곧 질려오겟죠..??ㅋㅋㅋㅋㅋ 흑..😂

    3.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우와 그럼 다른 과일이 땡기실거예요! 뭐든 먹을 수 있다는게 아직은 다행인 듯 싶어요!

    4.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다들 먹을수있을때 마음껏 먹으라 하더라구요ㅎㅎㅎ 아직 갈길이 멀지만!! 우리 화이팅해요!!!😍😍

    5. subcomment icon

      🙌 네넨 건강하자구요!

  3. 저도 그래요 ㅠㅠㅠ배는 고픈데 입맛은없고..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넘 슬퍼요 차라리 먹덧이고 싶어요..!

  4. 저두 그래요-! 딱히 땡기는거없고 배는 고픈데 먹으면 더부룩하고 졸리고😭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뭘 먹어야 좀 나을까요?😩😂 뭔가 먹어서 힘내고 싶으면서도 다 귀찮고🤣

  5. 저두그래요! 저는 다음주 아예다 휴가냈어요

    1. subcomment icon

      일하기 힘들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