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집도2cm/심장소리도들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기준으로 오늘6주3일
지난주에 화욜 아기집도못보구ㅜ 드디어오늘 초음파하러가요!! 아기집도보구 심장소리도 들을수있으려나 ㅎㅎ설레요
댓글
10
저도 오늘 6주3일차에요! 어제 병원 가서 심소랑 심장 반짝이는것두 보구왔네요ㅎㅎ 오늘 가시면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6주딱 됐어요~ 전 지난주 아기집만 봐서 담주 심소들음좋겠네요 비밀친구님도 아기집보시구 심소듣고오시길 바래요~^^♡
진료보구~후기남길께요!!!진짜 떨려요!!!
전 아기집 크기 측정해서 주수 확인했구 오늘 6주 3일입니당! 반가워요 ㅎㅎ 난황도 보일거구 심소도 약하지만 들리지않을까 싶어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