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축하드려요!!! 저도 어제, 오늘 원포 역전 보고 내일 병원가는날인데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 스마일 S역전 후 애기집 보고 왔어요!

원포 역전 3일째/ 스마일 데이비드 s(스틱형) 역전 1일차에 병원 가니 4주 5일이라하셨고 (생리주기가 30일이에요! 길어요 ㅎ) 애기집 잘 있고 저 뾰족한게 난황이고 반짝거리는거보이시죠? 애기입니다. 라고하시며 2주뒤 심소 들으러오라셨어요 ㅎㅎ
댓글
2

아구! 고맙습니다. 맘님도 정말 튼튼한 아가천사가 찾아왔을거에요 🙏🏻 긴장하지 마시고 병원 잘 다녀오세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