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탈난거처럼 배가 사르르 아프신가요? 저도 넘 놀래서 자다 네이버 쳐봤는데 배 사르르아프고 가스차고 설사가 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조금 전에 갑자기 식은땀 날 정도의 쥐어짜는 통증이 있었는데 가스가 찬 걸까요?? 아님 유산신호일까요?? 통증있고 나서 계속 방귀가 나오는데 배는 아직 불편하긴 하네요ㅠㅠ
댓글
3

짜는 듯한 통증이였는데 방귀 몇 번 뀌고 화장실 다녀오니 괜찮아졌어요! 혹시 몰라 병원 다녀왔는데 괜찮대서 가스때문인게 맞는 거 같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병원가보셔야할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