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때부터 주사도 맞고 질정받아서 계속 넣는데도 지금 8주넘었는데도 피고임은 그대로더라구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초음파로 피고임이 보인대요 (7주)
병원에서 흔한 증상이라고 하지만 왜 피고임이 생기는걸까요?? 이유가 궁금하네요ㅠ 흔들리는 차를 많이 타서그런가.. 일단 눕눕 하려구요 아직 밖으로 피가 묻어나진 않았어요
댓글
7
저도 4주째부터 피고임 있었는데 지금7주인데도있어요 ㅠㅠ질정받아서 계속넣었는데도 . .안작아지고 계속 그상태라고 ㅜㅜ
저도 첫째때 피고임있다고 했었는데 한 2주지나니까 없어졌더라구요!
피고임은 흔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피고임있다고해서 열심히 누워있었더니 흡수되서 사라졌다고 하더라구요. 열심히 누워계세요!

탈퇴한 유저
많이 묻어나시나요? 이게 새빨간피에 많은양의 혈이면 문제가되는데 착상혈 일수도 있을거에요

아직 묻어난 적은 없는데 초음파상으로 피고임이 보인다하더라구요ㅠ


탈퇴한 유저
저는 다행히 자궁내쪽이 아니라 자궁경부쪽이여서 피고임 잡혔어요 그전에 타이유주사 엄청맞았어요 이젠 양쪽 엉치가 남아나는 곳이 없어요ㅜㅜ 타이유처방 받으셔서 잘~유지될 수 있게 병원가보셔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