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3일 금욜에 피검사했는데 181이라고 3월4일에 아기집 보러 오랬거든요~~ 그전에 오면 안보일 가능성 높으니까 확실할때 오래욬ㅋㅋㅋㅋ 그래서 꾹참고 있슴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궁금한데 초음파 보러가도 될까요..? ㅎㅎ
저번주에 임테기로 확인하고 토요일에 피검사로 임신 확인했어요!! 2주뒤인 다음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아기집은 잘 생겼을지 너무너무 궁금한데 내일 병원 가봐도 될까요?! ㅠㅠ
댓글
15
저도 피검사 450정도대 됐는데 초음파로 안봐주시구 피검사로만 임신확인했어요🥹 내가 정말 임신한거 맞나 싶구... 아직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을 안해서 그런지 실감이 안나요ㅠ 저는 담주 월요일에 보러가기로 했어요! 참 시간이 안가네요🥹
저도 토요일에 채혈로 임신 확인하고 1주일 뒤에 오라셔서 담주 월욜에 가요 ㅎㅎ 넘 궁금하죠.. 잘있나 임테기 한번 더해봤어요 의미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저두 울애기 잘있나 임테기 계속 해봤어요!! ㅎㅎ 다들 비숫하신거 같아요 ㅎㅎ

신기하네요ㅋㅋ 저만그런줄알았는데..ㅋㅋ 아기집 볼때까지 화이팅해요 우리!!

넵 화이팅이에요!! ㅎㅎㅎ
전 토요일날 피검사수치 116으로 확인하고 그 다음주인 금요일날 갔더니 아기집 확인가능했어요

헉 그렇구나 전 수치를 못듣고 임신 맞아요만 들어서.. 넘 궁금해서 낼 가볼까 했어요.. ㅎㅎ

원포 역전 직전이시면 가도 될거같아요! 저도 역전까진 아니지만 눈에띄게 진해졌을때 갔었어요:)

헉 안그래도 넘 궁금하다해서 남편이랑 낼 가기루 해써요! ㅎㅎ
피검사 수치가 낮으면 초음파로 봐도 안보일 거예요! 제가 그랬거든요ㅠㅠ 다이소 원포임테기로 역전 확인하고 갔어요! 피검사 수치가 어떻게 되시나요? 통상적으로 2000을 넘기면 보인다고 하는데, 매일 1.6~2배씩 늘어난다고 들었어요. 저는 처음에 300나와서 대략 계산해보니, 임테기 역전 시기가 HCG 3000정도 였던 것 같아요!

헉 수치는 말 안해주시고 저도 잘 몰라서 안물어봤었어요…! 원포는 어제가 역전 직전이었어서 냐일이면 역전될거 같아요!! 넘 궁금해서 빨리 가고싶은데 시간이 넘 안가네요 ㅎㅎ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