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궁금한데 초음파 보러가도 될까요..? ㅎㅎ

저번주에 임테기로 확인하고 토요일에 피검사로 임신 확인했어요!! 2주뒤인 다음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아기집은 잘 생겼을지 너무너무 궁금한데 내일 병원 가봐도 될까요?! ㅠㅠ

댓글

15

  1. 전 23일 금욜에 피검사했는데 181이라고 3월4일에 아기집 보러 오랬거든요~~ 그전에 오면 안보일 가능성 높으니까 확실할때 오래욬ㅋㅋㅋㅋ 그래서 꾹참고 있슴당

  2. 저도 피검사 450정도대 됐는데 초음파로 안봐주시구 피검사로만 임신확인했어요🥹 내가 정말 임신한거 맞나 싶구... 아직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을 안해서 그런지 실감이 안나요ㅠ 저는 담주 월요일에 보러가기로 했어요! 참 시간이 안가네요🥹

  3. 저도 토요일에 채혈로 임신 확인하고 1주일 뒤에 오라셔서 담주 월욜에 가요 ㅎㅎ 넘 궁금하죠.. 잘있나 임테기 한번 더해봤어요 의미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울애기 잘있나 임테기 계속 해봤어요!! ㅎㅎ 다들 비숫하신거 같아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신기하네요ㅋㅋ 저만그런줄알았는데..ㅋㅋ 아기집 볼때까지 화이팅해요 우리!!

    3. subcomment icon

      넵 화이팅이에요!! ㅎㅎㅎ

  4. 전 토요일날 피검사수치 116으로 확인하고 그 다음주인 금요일날 갔더니 아기집 확인가능했어요

    1. subcomment icon

      헉 그렇구나 전 수치를 못듣고 임신 맞아요만 들어서.. 넘 궁금해서 낼 가볼까 했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원포 역전 직전이시면 가도 될거같아요! 저도 역전까진 아니지만 눈에띄게 진해졌을때 갔었어요:)

    3. subcomment icon

      헉 안그래도 넘 궁금하다해서 남편이랑 낼 가기루 해써요! ㅎㅎ

  5. 피검사 수치가 낮으면 초음파로 봐도 안보일 거예요! 제가 그랬거든요ㅠㅠ 다이소 원포임테기로 역전 확인하고 갔어요! 피검사 수치가 어떻게 되시나요? 통상적으로 2000을 넘기면 보인다고 하는데, 매일 1.6~2배씩 늘어난다고 들었어요. 저는 처음에 300나와서 대략 계산해보니, 임테기 역전 시기가 HCG 3000정도 였던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헉 수치는 말 안해주시고 저도 잘 몰라서 안물어봤었어요…! 원포는 어제가 역전 직전이었어서 냐일이면 역전될거 같아요!! 넘 궁금해서 빨리 가고싶은데 시간이 넘 안가네요 ㅎㅎ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