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딱 이상태인데..ㅜㅜ 배도 땡기고 입술에 포진도 생기고해서 병원다녀왔는데 주수비해서 넘작다구..그리고 아직 난황도 못봤어요ㅜㅜ 병원에서 조금 더 지켜봐야된다고 그러는데 힘내요ㅜㅜ 저는 1/8일막생에 애기집 이제 1.4cm입니다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작은데
막생 1윌12일이고 네이버주기로는 7주입니다 갈색혈이 보여서 병원갓는데 유산확률이 높다네요 아기집이 넘작대요 0.65cmㅠ 그전 주에는 0.55엿는데ㅜ정확히 병원에선 몇주라고는안해줫어요 난항도 안보이는거같고..ㅜㅜ 유산방지제 질넣는거랑 주사처방받앗는데,.유산되는건아니겟져?저처럼 아기집이 잘안크는분도 잇나요?꼭 지키고싶은데ㅜㅜ
댓글
15


탈퇴한 유저
저도ㅡ지금입술에 포진생겻어요ㅜㅜ그래두 애기집은 좀크네요 잘크실거에요.. 전 1cm도안대서ㅠ 주수에비해ㅜ1주동안에두 마니안크고..남은1주동안 물이랑 포카리랑두유랑 다먹어볼라구요 미신이긴하지만..그래도마지막 노력이라두해볼라구요ㅠ 홧팅해요 ^^


탈퇴한 유저
노산이라 이게 더힘든건가바여ㅋㅋ만으로43인데 지금아니면 임신더힘들어질텐데ㅜ

저도.. 노산에 첫출산이라ㅜㅜ 더 조마조마하네요 전 병원도 일찍가는바람에 임테기지옥에 2주동안 진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지 모르겠어요 힘내요 우리 ㅜㅜ


탈퇴한 유저
힘내요..전 담주에결정날거같아요..달당님은 잘되실거에요 걱정마세요...^^
저도 같은 소견 받았어요 아기는 컸는데 아기집이 작다고요.. 유산방지제 넣으면서 일주일 간격으로 초음파 다니고 있는데 어제도 더 계속 지켜봐야할것 같다고 하셨어요-원래의 주수보다 6일정도가 더 작다네요,,


탈퇴한 유저
그래도 저보단 나은듯ㅠ 전 아기도못본상태라ㅠ 물 마니마심 아기집커진다고해서 마니먹고잇는데 효과가없어요ㅜ 천사님은 그래도 잘 클거에요..

탈퇴한 유저
저는 7주차 유산 했는데 아기집이 6주때도 너무 작았어요ㅠㅠ 7주차도 안커져있고 꼭 맞게 애기만 자랐는데 아무래도 아기집이 문제인거 같았어요... 물 많이 드시고 걱정되시면 1주일한번씩 가서 확인해 보세요!! 케바케 니까 걱정 말고 스트레스 안받기🙏🏻🙏🏻🙏🏻!!


탈퇴한 유저
아기집이 얼느정도엿어요?전 아직까지 난황 심장소리도 못들엇어요ㅜㅜ 오늘병원갓다와서 계속울고잇네요ㅜ


탈퇴한 유저
6주에 강낭콩같은 모양이여야 했다면 저는 그냥 작은 동그라미 정도요ㅠㅠ심장소리도 다 듣고 반짝반짝 심장도 다 봤어요😭다른 사진들과 비교해봐도 작아서 계속 걱정되서 포카리 하루에 한두통씩 먹었었어요ㅠㅠ
저는 시험관으로 6주에.애기집만.보고왔는데 저도 너무작아서 유산될확률이높다고했어요ㅜㅜ 다음주에 다시 초음파보러가는데 너무긴장되고 걱정되고 그러네요ㅜㅜ 출혈은 전혀없고 입덧도 심한데 안커서 걱정이 한가득이예요ㅜㅜ


탈퇴한 유저
괜찮으실거에요.걱정하지마세요..전 자연임신인데..노산이라. ㅠ주수보다 지금 아기집이 넘작아서..난항도안보이고ㅠ 병원에서도 딱몇주다 말도안해주고 안될거같음 그냥 딱말해주시지 더고문을주는거같아요.ㅜ

탈퇴한 유저
얼마전 유튜를 봤는데 아기집 작은경우 혈류상태가 원활하지 못하면 영향 공급이 잘 안 이루어 진다 하더라고요 몸을 따뜻하게 하시고 따뜻한물만 드세요 간단한 산책이라도 하세요 무리하시지 마시고


탈퇴한 유저
주수차이도 넘 나요ㅜ촘파사진찍은거는 5주2일 그리고 5주4일이렇게나와요ㅜ 1주간견으로가서 찍은건데ㅠ


탈퇴한 유저
단백질 많이 챙겨드세요 두유도 괜찮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