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는 안타는게 좋다고 얘기를 들었어요. 5분정도라하시니, 진료가셨을때 선생님한테 여쭤보심이 좋을것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차1일인데 자전거 아예타면안되나요?
출퇴근으로 약 5분정도 전기자전거 타는데 안좋을까요? 제가 스쿠터로 태워서 가기도하는데 뒤에 태우면 가끔 방지턱같은데서 덜컹거리기도 하는데 너무걱정되서요.. 6주0일차에 심장소리도 듣고왔습니다ㅎ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