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차 강추해요!! 미식거리는 것도 나아지고 속도 좀 편해져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 안될 때 어떻게 하세요?
원래도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인데 임신하니 진짜 너무 너무 소화가 안돼요ㅠㅠ 엊그제 병원 갔을 때 피고임이 조금 있다고 해서 눕눕하려고 하는데 앉아있어도 소화 안되는데 누워있으려니 미치겠어요...🥹 약도 못 먹구ㅜㅜ 다들 소화 안 되면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5
미국의 Tums나 독일의 Bullrichsalz 먹으며 버티구 있어요
저도 위염 달고 사는 편인데.. 그냥 소화 잘되는 음식을 죽이되도록 씹어서 넘기는 방법 밖에 없어요 ㅠㅠ 효소 이런거 전 효과 하나도 없었어요
트레비레몬맛 먹엇어요!! 원래 탄산수 싫어하는데 임신하고 탄산음료 안먹을려구 먹엇는데 맛잇네요ㅎㅎ
저도 곡물 효소 먹어요! 이영애꺼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먹고있어요 정 더부룩 할 때만 먹어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