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요? 임산부제모크림있어서 삿는데.. 웨딩촬영 즐거운데 여러모로 피곤하긴하죠ㅎ저도엄청 걱정봇인데요 큰통증이나 출혈없음 갠찮더라구요 아기는 아주 잘크고잇으니 마음편하게 릴렉스하셔요 병원가서 초음파확인하는것도 좋은방법인듯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모크림
9주인데요 ㅠ 제모크림 하면 안좋다던데.. 그거 모르고 어제 오늘 제모크림 사용했는데 영향 없겠져? ㅠㅠㅠㅠ 웨딩촬영이라 하고 갔는데 구두 신고 돌아다니고 하루종일 어깨 신경쓰고 뭐 신경쓰고 하니 뱃속 아가가 걱정되기도 하구요 ㅠㅠ
댓글
3

전 임산부 전용이 아니고 피부에 강한거 말고 좀 연한걸로 샀는데도 불구하고 걱정되서 ㅠㅠㅠㅠ 아무문제 없겠죠? ㅎㅎ

갠찮아요! 정 불안하시면 성분사진찍어서 산부인과 쌤에게 물어봐요^^아기는 아무문제 없을거에요 ^^웨딩촬영도 이쁜아가 생기신것도 축하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