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보다 힘든 속쓰림ㅠ저같은분계세요?

울렁울렁거리는것보다 속이 타들어가는 느낌이 더 힘들어요ㅜㅜ 속이 안좋다보니 뭘 먹어야하고 그래서 8주차인데 배도 너무나오고.. 병원가서 속쓰림물어보니 원래 위가 좀 약했던분들은 임신하고 더 그랗다고 하더라고요 소화도 잘안되는느낌이고 가스도 트림도 잘안나와서 걱정이네요ㅜㅜ

댓글

10

  1. 저도 병원갓더니 속쓰림 내려가는 짜먹는 제산제 주셔서 먹어요 ㅠ 입덧약두 먹고 잇구요 ㅠ

  2. 저는 지금 임신8주인데 원래 임신전에도 위염에 식도염 가끔 걸렸어요 7주차때 위랑 식도 엄청 아파서 내과가서 약 처방받아와서 두번정도 챙겨먹으니 좀 낫더라구요..ㅎㅎ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3. 양배추즙드세요 저도완전심했는데 먹고좋아졌어요

  4. 전 이제 6주차인데 속쓰림이 너무 심해요 ㅠㅠ종일 속쓰리고 급체한것같은 느낌에 두통까지.. 저도 내일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받을수있는지 물어보려구요 ㅠㅠㅠ힘드네요

  5. 저도 빈속에 넘 속쓰려요 ㅠㅠ 입덧약 먹는데도 속쓰림은 잘 안잡혀서.. 간식을 조금씩 자주 먹어주고 있어요! 저는 속쓰릴때 두유, 참크래커, 바나나 등 효과 봤어요. 생강차는 입덧에 좋다해서 먹어봤는데 빈속이면 속이 더 쓰리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