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멕시칸 음식이 너무 잘 넘어 갑니다,,ㅋㅋㅋ

한식파여서 ㅈ김치찌개만 매일 먹어도 행복햇던 제가… 입덧 시작하더니 입맛이 이국적으로 변해서… 브리또, 브리또 보울, 타코 + 타바코소스 이게 너무 잘 넘어가요…ㅋㅋㅋ 그 외 다른 음식은 쳐다도 못 보겠어요ㅠ 6일 연속 멕시칸 음식만 먹고 있어요…ㅋㅋㅋ 이러다 멕시칸 아기 낳는 거 아닐까요ㅠ?ㅋㅋㅋ👶🏻👩🏾‍🦱👱🏾‍♂️

댓글

13

  1. 저도 멕시칸음식만 계속 먹는 1인입니당 ㅎㅎㅎ 반가워욥! 올라~~~(멕시코어)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ㅎ대박! 꼬모 에스타스~~

    2. subcomment icon

      제가 생각해봣는데 사워크림이랑 살사토마토 이론것들이 시큼해서 입덧이랑 잘 싸워주고 핫소스 매운소스들도 자극적이라 순간적으로 속 내려가는 느낌이 나서 도움이 되는건가… 나름의 멕시칸음식에 대한 저희 고찰을 나눠봐여 ㅎㅎ

  2. 저도 김치 없으면 밥 못 먹어서 여행갈 때도 싸갈 정도의 한식파인데.. 김치는 쳐다도 못 보고 햄버거가 땡기네요 ㅋㅋ 멕시칸 음식도 도전해봐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여 김치는 쳐다도 보기 싫으네요 이제ㅠ

  3. 저도요!! ㅠㅠ 전 9주차인데 평소에 버거나 타코 피자 먹지도 않았는데 요즘 김치가 제일 안땡기고 느끼한 것만 찾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여 ㅋㅋㅋㅋ왜 이러는 걸까여..?ㅋㅋ신기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왘 저는 반대로 김치만 계속 먹고있는 것 같아요ㅋㅋ 잘드셔서 다행이네요!

    1. subcomment icon

      우와 김치를 두시다니 ㅎㅎㅎㅎ 사람마다 다 다룬가봐요!

  5.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긴걸요 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잘 넘어가는게 있으면 좋죠!! 전 4일째 햄버거를 먹고있어요.. 아메리칸도 아니거..

    1. subcomment icon

      ㅋㅋㅋ아저돜ㅋㅋㅋ 지난 주는 햄버거랑 피자만 먹었어요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