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멕시칸음식만 계속 먹는 1인입니당 ㅎㅎㅎ 반가워욥! 올라~~~(멕시코어)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멕시칸 음식이 너무 잘 넘어 갑니다,,ㅋㅋㅋ
한식파여서 ㅈ김치찌개만 매일 먹어도 행복햇던 제가… 입덧 시작하더니 입맛이 이국적으로 변해서… 브리또, 브리또 보울, 타코 + 타바코소스 이게 너무 잘 넘어가요…ㅋㅋㅋ 그 외 다른 음식은 쳐다도 못 보겠어요ㅠ 6일 연속 멕시칸 음식만 먹고 있어요…ㅋㅋㅋ 이러다 멕시칸 아기 낳는 거 아닐까요ㅠ?ㅋㅋㅋ👶🏻👩🏾🦱👱🏾♂️
댓글
13

ㅎㅎㅎㅎㅎ대박! 꼬모 에스타스~~

제가 생각해봣는데 사워크림이랑 살사토마토 이론것들이 시큼해서 입덧이랑 잘 싸워주고 핫소스 매운소스들도 자극적이라 순간적으로 속 내려가는 느낌이 나서 도움이 되는건가… 나름의 멕시칸음식에 대한 저희 고찰을 나눠봐여 ㅎㅎ
저도 김치 없으면 밥 못 먹어서 여행갈 때도 싸갈 정도의 한식파인데.. 김치는 쳐다도 못 보고 햄버거가 땡기네요 ㅋㅋ 멕시칸 음식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도여 김치는 쳐다도 보기 싫으네요 이제ㅠ
저도요!! ㅠㅠ 전 9주차인데 평소에 버거나 타코 피자 먹지도 않았는데 요즘 김치가 제일 안땡기고 느끼한 것만 찾네요

저도여 ㅋㅋㅋㅋ왜 이러는 걸까여..?ㅋㅋ신기해요..

탈퇴한 유저
우왘 저는 반대로 김치만 계속 먹고있는 것 같아요ㅋㅋ 잘드셔서 다행이네요!

우와 김치를 두시다니 ㅎㅎㅎㅎ 사람마다 다 다룬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긴걸요 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잘 넘어가는게 있으면 좋죠!! 전 4일째 햄버거를 먹고있어요.. 아메리칸도 아니거..

ㅋㅋㅋ아저돜ㅋㅋㅋ 지난 주는 햄버거랑 피자만 먹었어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