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버츠비 마마시리즈 오일이랑 크림 같이 섞어서 발라줘요 상큼한 레몬냄새에 보습력도 꽤 좋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크림이랑 오일 어떤거쓰세요?
이제 바를까싶은데 어떤거 사야할지 감이안오네요ㅜ 다들 어떤거쓰고계세요??
댓글
25
저는 비오템크림+비오템오일 세트로 쓰고있어요 ㅎㅎ 발림성도 흡수성도 너무 좋더라구요
저두 비오템 샀어용!
저는 매터니티꺼 크림이랑 오일 사서 쓰고있어요! 향이 자극적이지도않고, 보습력도 좋고 더욱이나 찐덕임이 없어서 잴좋은거같아요!
저는 아토팜 오일이랑 크림쓰고 그위에 세타필도 듬뿍발라요..ㅋㅋ 주변엄마들이 멀쓰던.. 트긴한다더라구요 보습도잘해주라고하서 최대한 덕지덕지바르고있어요

저는 밤에 한번바르고잇는데 하루에한번바르는게효과가..없을라나 싶고 두세번으로늘려야하나싶어요 ㅋ 한번바를때 저도 덕지덕지바르긴하는데😂😂

아침에 샤워하고 바르고있어용 저는 ㅠㅠ 근데 살성에따라 다르다고 하던데 그래도 일단 잘트는체질이던 안트던 최소한해볼라구용.. 저는..ㅠㅠ 쌍둥이라사실..의미없을거같긴해요...

헉 쌍둥이군요!!! 어머 ㅎㅎㅎ 축하드려요 😁😁😁😆 ㅎㅎ 아 쌍둥이면 진짜 어떻게 해도 튼다고하긴하더라구요ㅜㅜ 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