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신거 같은데 병원가서 처방받으세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록색 가래가 나와요...ㅠㅠ
안녕하세요. 10주차 막 들어선 축복이 엄마에요. (아직 ~~엄마 라는 말이 익숙지가 않아서 계속 써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ㅎㅎ) 저는 원래 비염이 있었는데 요새 코는 안 막히지만 자꾸 콧물이 뒤로 넘어가면서 목을 턱!하고 막고 끈적해지면서 잘 뱉어지지가 않아요. 억지로 뱉으려 해도 안 나와요ㅠㅠ 제가 제일 싫어하던 그 [캬아앍~ 퉤!] 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네요...ㅠㅠ 그 소리가 너무 듣기 거북하고 더럽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그렇게까지 해서라도 뱉어내지 않으면 목소리도 잘 안 나올 정도로 목 안이 끈적하구 답답해요. 오늘은 가래 뱉어내려다가 헛구역질이 나와서 토 할 뻔 했다니까요..하..... 도라방스🫠 어찌저찌 뱉어보면 가래가 초록색으로 나와요..ㅎ 외계인인 줄~~~ㅋㅋㅋㅋㅋ 혹시 저처럼 가래가 심하신 분 계신가요?? 약 먹을 수도 없고.. 이거 어떡하나유ㅠㅠ
댓글
4

ㅠㅠㅠㅠ네 오늘 바로 병원 가야겠네요..
저는 가래랑 기침이 너무 심해서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먹을수 있는 약을 처방해주셨어요! 진료받으실때 한번 여쭤보세요:)

그러시군요! 저두 병원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