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갈색피 갈색혈

오늘 병원 갔다왔고 애기 심장소리랑 다 듣고 왔는데 오늘 오후에 좀 스트레스 받는일있어서 좀 울고 마음이 계속 무거운상태에서 저녁먹고 씻고 팬티라이너 하고 좀 쉬다가 화장실 갔는데 ㅠ 팬티라이너에 갈색피가 묻어있었는데 조금이 아니라ㅜ 넓게퍼져잇어서 깜짝 놀랬어요 ㅠㅠ시골이라ㅜ병원 문 연곳 없어서 내일 아침에 산부인과 가볼랴고 하는데 별 이상 없겠죠? ㅜㅜ

댓글

10

  1. 놀라셨죠..! ㅠㅠ 걱정되몬 병원 다녀오셔요..! 저도 수욜 저녁에 집에와서 화장실갔는데 팬티 내리자말자 피가 초콜릿색이고 후두둑 떨어졌어요 신랑도 앞에서 얘기하며 있다가 혼비백산.. 응급실 다녀오고 절대안정, 누워만있어라 유산방지주사까지맞고 계속 누워있는중이에요ㅠㅠ 아직 냉처럼 꺼먼&갈색피 비치는 중이고.. 계속 피나거나 그런거 아니면 괜찮을거라고 근데!! 그래도 유산진행일수도잇으니 무리하지말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깐요..후 .. ㅜㅜㅜㅜ걱정이네요 ㅜㅜㅜㅜㅜㅜㅜ일도 같이 하는중이라,, 너무 무리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ㅠ

  2. 전 6주차에 산부인과에서 초음파보고 바로화장실갔는데 갈샛혈리 생각뷰다 많이 묻어있어서 비로 이야기헸는데 초음파 상 피고임도 없었는데 질절처방받아서 꾸준히 넣었는데 9주 지금까지 갈색혈 안나와요~ 마음편히 다녀오셔요 ^^

    1. subcomment icon

      넹 ㅜㅜ!! 감사합니당 ~~^^!

  3. 저도 이제 6주차인데 넓게 퍼진 피가 팬티라이너 절반정도 적실정도로 나와서 병원 갔는데 괜찮다면서 피덩어리나 피가 생리대 큰거 다 적실만큼 나오면 병원오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 후로도 계속 쪼금씩 피가 묻어나와요.ㅠㅠㅋㅋㅋㅌ괜찮겠거니 하고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아 ~~그래요 ㅠㅠ…!! 맘편히 병원 갔다와야겠어요 !!

  4. 저도 7주에 갑자기 갈색혈나와서 다음날 바로 병원갓는데 갈색혈 조금 나온건 피고인게 나온거라 괜찮다하셨어요~ 질정 처방받긴햇는데 아마 내일 병원가시면 괨찮으실거에요 걱정마세요! 정말 생각보다 아이는 건강하게 잘 있답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생각보다 많은양에 놀래서 ㅜㅜ,,, 잠도안오고 걱정만됩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

    2. subcomment icon

      ㅠㅠ 많이 놀래셨겠어요ㅠㅠ 괜찮으실거에요 걱정만 하면 밤에 잠이 더 안오니까 어차피 오늘 병원 못가니 오늘은 푹 주무시고 내일 병원가서 진료봐보세요!

    3. subcomment icon

      네 ㅜ감사해요 ㅠㅠ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 갈색피 갈색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