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먹을 땐 좋은데 먹고나서 소화도 안되고 체한느낌이 넘 오래가서 먹기가 두려워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것도 입덧일까요?
음식 생각하면 속이 더부룩한게 울렁거리는데 그렇다더 음식을 또 못 먹는건 아니에요,, 하지만 배고프지않은,,,?ㅠㅠㅠㅠㅠㅠㅠ 뭔지아시나요 저만 그런가요 이런것도 입덧일까요...
댓글
16
입덧 증상중 하나래요~~ㅠㅠ (소화불량, 속 울렁거림, 더부룩하고 또르르) 그래도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ㅎㅎ
와 저도요...안먹으면 울렁거려서 울렁거리는 동시에 먹었는데 먹고나면 배부르면 괜찮아졌다가 소화가되면 배가고파지는게아니라 다시 울렁거리는 거 반복이여서 배안고파도 조금이라도 먹어야괜찮아요 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저는 먹다가도 저 음식 먹을까? 생각하는 순간 울렁거려져요.. 입덧 쉽지않네요

ㅠㅠㅜㅠㅠㅜㅠ토하지 않아도 입덧이라는게 너무 괴로워용 머리도 아프고...ㅠㅜㅠㅜㅠㅜ화이팅입니당 힝ㅜㅜㅠㅜ
뭔지 너무 알아요 ㅋㅋㅋ 똑같아요ㅠㅋㅋㅋ

ㅠㅠㅠㅠㅠ 진짜 엄마들 너무 고생한다요
딱 저도 그래요!!! 입덧이 심하다고는 할 수 없는데 이것도 계속되니 힘드네요ㅠㅠㅠㅠ

그러니까요ㅠㅠㅠㅠ 이 마저 힘들다니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