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힘들죠 ㅠㅠ 저도 남편이 잘 먹어야 애기가 잘 큰대 라고 말하는데 괜히 미워서 한대 때려주고 싶은거있죠..? 이게 다 호르몬 때문이야 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중인데 그냥 눈물나요8ㅅ8
괜히 음식만봐도 울렁거리고 변화에 낯설어서 이상한기분도 들고 애기가 잘있다는건가 안심도 되는데 진짜 종일 울렁거리고 음식생각만해도 힘든데 신랑이 잘먹어야 애기가건강하지 하는데 왜 속상하죠8ㅅ8??? 그런뜻이아니라는거 아는데 괜히 아기만생각하고 내가 속불편하고 힘든건안중에도 없는건가싶고ㅠㅠㅠㅠ 눈물나서 혼자울었어요ㅠㅠ 제가이상한걸까요ㅠㅠ????
댓글
18

진짜요 그소리저도 듣는데 그때 옆에 있었으면 대성통곡했을거에요ㅠㅠ 지금도 울렁거려서 드러누워있는데ㅠㅠ 서럽네요 괜히8ㅅ8 근데 배만지믄서 애기한테 니가 잘있는거면 엄마는 참을수있어하니까 좀 나아졌어요...!!!우리힘내요 진짜8ㅅ8!!!
그런말 들으면 저도 엄청 속상할 것 같아요ㅠㅠ 저희 시어머님 께서는 밥이 안들어가면 들어가는거 먹고싶은거 아무거나 먹어도 된다며 위로해주셨는데 넘 감사했어요ㅠ

저는 시댁에는 심소듣고 이야기하려고 아직 말못했어요!! 두분진짜 기뻐하실텐데8ㅅ8 시어머님 감동이네요 즘말ㅠㅠ!!
저는 입덧약먹는데 오늘따라 유독 심해요 ㅠㅠㅠ 입덧약때문에 낮에는 계속 좀비처럼 지내고 ㅠㅠ 휴 ㅠㅠㅠ

ㅠㅠ 진짜 안겪어보면 모르는 이 느낌 정말8ㅅ8 천사맘님도 진짜 고생많으셔요ㅠㅠ!!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어여....ㅠㅠ 진짜 먹고 후회안해요

약먹을 정도까진아닌거 같아서 다음 진료일까지 그냥 있어볼까 싶어서요ㅠㅠ 운전필수로 일을 다녀야하는데 부작용이 있데서 걱정되요ㅠㅠ
이상한거아니에요 ㅠㅠ 저도 입덧이너무심해서 계속 토하는중인데 저말듣고 분조장왔어요 ㅎㅎ 안먹고싶어서안먹나!!!!! 하면서 ㅠㅠ 오늘이.. 저는 유독심하네요 허허..

흐엉 진짜 애기생각하는건 100번도 더하는데 순간속상하고 그런건 훅와서 계속후벼파는거같아요ㅠㅠ 토하면 진짜힘든데ㅠㅠ 지금은 좀괜찮으신가요???? 진짜 이거먹으면 괜찮을까 저거먹으면 괜찮을까 하는데 후.... 그래도 좋은생각하면서 힘내봐요 우리8ㅅ8!!!!!

전 5주부터 시작해서 지금 10주인데 어제오늘이 최고조에요 허허 새벽5시까지토하고 잠들엇는데 11시깨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먹어도토하고 빈속도토하고 계속토하고있어요 ..하하.. 입덧약도 소용이없네요..ㅋ 잘버텨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