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 임산부??

7주2일차 예비엄마입니다! 월요일에 첫 진료 6주5일크기로 심장은138bpm으로 잘뛰는거 확인하구 왔는데 증상이 아무것도 없어용.. 가슴도 간헐적으로 아프고 입덧은 1도없고ㅠ 살만찌는중이에오 작년 11월에 11주차로 계유하고 다시 찾아와준 아기천사인데 전이랑 너무 달라서 괜시리 너 불안하고 무섭네용..메인병원은 2주뒤 예약이구 분만병원이라 일반예약도 힘들고해서 서브병원 선택해서 가볼까하는데 서브병원에 진료볼때 뭐라고하고 가서 봐야할까요? 일주일 단위로 애기보고 오고싶은뎅ㅜ 저처럼 아무 증상없는 엄니들도 계신가요??

댓글

9

  1. 저도 증상이 없어요ㅋㅋ가슴도 안아프고 다만 변비 있고 먹고싶은게 많아져서 먹다보니 벌써 4킬로가 쪘지만..의사쌤이 살 애기는 엄마가 언덕에서 굴러도 산대서 용기를 내보려구요!우리애기는 잘 클것이다!

  2. 저도 가슴아픈거빼고증상이없어요 그래도잘크고있다고해서 .. ㅎㅎ

  3. 저도 7주5일인데 증상 하나도 없어요 의사선생님이 증상없으면 너무 좋은거죠~ 했던 말 믿고 맘편하게 있으려 해요 :)

  4. 저 9주 다되가는데 입덧 증상 하나도 없고 가슴빵빵 방귀좀 나오는거 말곤 없어요 ㅠㅠ 살은 원래 많이 먹어서 요번에 쫌 쪘네요 ㅎㅎ

  5. 혹시 계유이실 때도 입덧같은 증상 있으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 작년 계유일때 수술하기전까지 입덧 있었어요...

    2. subcomment icon

      네, 계류유산징후는 전혀없이 입덧약 먹어야 할 정도로 있었고 가슴터질거같이 아프고.. 수술하고 거짓말처럼 사라지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