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차 인데 엊그제부터 체덧,토덧 해요 ㅠㅠ 너무 힘드네여... 엄마가 되는 과정 어렵고 힘드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체덧먹덧울렁덧 집합체
5주째 극강 입덧중이에요 오늘은 너무 짜증나고 힘드네요 ㅜㅜ 아휴ㅠㅠ지금 11주차인데 언제 끝나죠?
댓글
3
안녕하세용.. 7주째 토덧중인 둥이맘이에요 ㅠㅠ 저도 11주차인데 10주 11주 12주가 맥시멈이라 하시네요 병원에서 ㅠㅠ 12주에 제발끝나길바라면서 아니.. 조금이라도 나아지길 기도하고있어용... 돌아버릴거같네요 하하

하 제발 12주에 끝나길요ㅠ 진짜 암것도 못하고 침대에서 뒹굴 거리니 몸도 마음도 힘드네요ㅜ 아이를 위해 좋은 생각해야하는데 오늘은 참 힘들어요 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