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타임 사탕이요! 레몬사탕이랑 물냉면이랑 쫄면이랑 컵라면김치맛이랑 무생채랑 냉수랑 면을 그렇게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효과봤던 음식들 있으신가요? ㅠㅠ
살면서 처음으로 입덧이란걸 하고 있는데 이게 여간 괴로운게 아니네요.. 마치 버스에서 멀미가 심하게 나는데 내릴 수 없고.. 누군가 뺑뺑이에 저를 태워놓고 하루종일 뱅글뱅글 돌리는 기분이랄까요.. 거기다 뭐만 먹으면 소화도 잘 안되고 하니 잘 먹기도 힘들어서.. 여러분들은 혹시 입덧에 효과본 음식이 있으실까요? 있으시다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ㅠㅠ 제가 효과본 음식들은 사과🍎, 딸기🍓, 크렌베리🍇주스에 자몽주스🍊 섞어서(쌉쌀상큼), 양상추 가득든 샐러드.. 샌드위치 등등 요렇게는 먹어지는데 다른 음식들은 정말 냄새만 맡아도 우웩거리고 난리네요.. ㅠㅠ 참 포지타노?입덧사탕 레몬맛도 임산부 사탕으로 추천해서 사놨는데 너무 셔서 먹기가 힘들어가지고 몇개 먹다가 그대로 있어요.. 이 사탕 마치 어릴때 아이셔라고 엄청 신 사탕 먹는 기분이라.. (제가 신걸 잘 못먹어서..) 글이 너무 길어 졌네요! 요약하자면 입덧에 효과본 음식들 추천 해주셨으면 하는 글이에요! 다들 이 시기 같이 힘내고 무사히 예쁜 아가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댓글
30

입덧 얘기하니까 선생님이 면을 줄여보라고 식생활 먼저 개선해보고 안되면 약을 먹어보자고 하셨는데 자기전에 면을 줄이니까 확실히 새벽이랑 아침에 입덧이 덜해졌어요. 되도록 밥 먹으러고 노력중이고, 거의 배달해서 먹어요 ㅎㅎㅎ
저도 그사탕 한개먹고 방치중이에요 ㅋㅋ 밥먹을때 동치미는 꼭 먹고있어요 죽.빵.두부.아이스크림.바나나.두유.오렌지.딸기.사과.라면.샌드위치.바지락칼국수.짬뽕… 얼큰+칼칼 또는 냄새안나는거 시원한거 만 골라먹어요 고기냄새 참기름냄새 못맡고있어요ㅜ 해산물쪽으로 기울었다가 황태탕 참치캔 못먹게되구 어젠 김밥 시도했는데 안되더라구요 ㅜ 오히려 어끄제삼겹살.양념치킨은 성공하고 대신 담날 ㅅㅅ했지만.. 먹을수있는게 좀씩 바뀌고 그런거같아요ㅜ 땡기는거 도전해보셔요
딸기 좋아하시면 따옴바 딸기맛 먹어보세요!! 전 지금 요걸로 버티는중 ㅠㅠㅎㅎㅎ 시원하고 달달하고 새콤하고

따옴바 딸기가 뭘까 하고 찾아보니 빙그레에서 나온 아이스바네요 (과일맛으로 종류가 여러개 인가봐요^^) 생귤 탱귤 사면서 따옴바도 꼭 딸기맛으로 사볼게요!! 벌써부터 기대 한가득이에요^^ 맛있는 꿀팁 고마워요♡♡ 좋은밤되세요!
저는 쁘띠첼... 잘먹고있어요..!! 상큼달달하면서 입과 속이 싹 깔끔해지는 기분이랄까요..?ㅎㅎ 아이스크림중에는 티코가 크기가 작아서 힘들 때 부담없이 쏙쏙 먹기 좋더라구요!

쁘디첼!! 티코! 확실히 간편하게 그때 그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네요! 필요할때 하나씩 까먹으면 되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초기에 냉면같이 상큼한 것만 땡겨서 먹다가 아침공복에는 먹긴 힘들어서 아침엔 고구마, 기장떡, 식빵 이런거 들어가더라구요!

확실히 아침 공복에는 고구마가 좋겠어요! 식빵도 부드럽고.. 떡도 메모해둘게요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