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아침에 입덧증상이 사라져서 걱정되서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애기는 뱃속에서 꼬물꼬물 춤추고있더라구요ㅋㅋ 다시 입덧이 오는지 오후부터 울렁거리네요ㅠㅠ 넘 걱정되시면 가까운병원가서 진료보고오는게 마음이 편하긴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2일 증상이 사라짐
가슴통증도 없어진거같고 분비물도 안나오는데 ㅠㅠ괜찮은걸까요? 변 도 잘나오구ㅠㅠ 다 걱정이네요
댓글
7

귀여워요🤍꼬물꼬물 춤추고있다니:) 어제 이렇게쓰고 가슴통증이랑 울렁거림이 같이왔네요ㅠ 있다없다 하나봐용 또 그러면 병원 다녀와볼께요^^
저두욤 ㅠㅠ 배 콕콕 하던게 없어져서!! 그나마 가슴통증과 울렁거림으로 괜찮겠지.. 하고 있어욤! 월욜 병원 다녀왔었는데 낼 난임병원 졸업으로 산뷘가 가는데 얼른가고파여😭

어제 이렇게 쓰고 오늘 가슴통증이 애리네요🥹 차라리 통증이 있는게 나은거같아용ㅠ 와! 졸업하고 오실꺼에요🤍
저는 8주인데 입덧 줄어든 거 같아서 병원다녀왔는데 민망할정도로 잘 있었어여ㅎㅎㅎ 병원다녀오시는것도 갠찮을 거 같아요~~

저번주 월요일에 갔다와서 민망하네욬ㅋㅋㅋ😂 잘 있겠죵?:)

ㅎㅎㄹ저도 그래수 서브 병원 다녀왔습미당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