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단백질 먹어야하는데 고기 계란 두유 등등 단백질류는 다 토나올것 같아요ㅠㅠ 그나마 가끔씩 치킨버거가 들어가서 그거 먹고 본죽 자주 먹는데 거기서 주는 장조림 먹어요 ㅠㅠ 본인에게 맞는 단백질을 찾아서 조금씩이라도 드셔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단백질 아예 못드시는 분들
내일이면 8주인데 하루종일 울렁거림에 체덧 까지 온거같아요 밥먹으면 체한느낌 입덧약은 아직 못받았어요 토도 가끔 합니다 ㅠㅠ 고기 계란 등등생각만해도 토할거같아서 단백질 아예 못먹고있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7
저랑 완전 똑같아요! 저도 단백질종류는 하나도 안땡기더라구요, 고기 계란 두부 하나도 안땡겨요,,,마시는건 괜찮을까 싶어서 두유를 샀는데 매일 먹고싶진 않더라구요ㅠㅠ
전 두부,계란 먹긴하는데 입맛이 많이 까다로워 졌어요 냄새도 민감하구요 특히 계란 먹을 때 라면에 넣어먹어도 계란 특유의 냄새? 맛으로 느껴지는 계란비린맛? 이런게 엄청 잘 느껴지더라구여 ..ㅎㅎ 두부도 콩냄새 심한건 입도 못대요 하하
지금은 아이가 난황주머니로 영양분섭취하고있어서 괜찮대요! 그날그날 드실수있는거 땡기는거 맘편하게 드세요!
10주까지 단백질은 커녕 엽산도 못챙겨먹고 과일 몇조각으로 하루를 버텼어요ㅠㅠ 그래도 애기는 너무 잘자라고있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드실수있는것만 드세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