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태어나고나서 실비정도만 들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꼭 들어야하나요?
태어보험을 꼭 들어야하는지 저는 꼭 들어야하나 생각하는데.. 들었다는분들이 많아서.. 혹시 다른분들도 다 들어놓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3
저는 안들어요 ㅎㅎ
저도 고민인데 아직 안들고 있어요~~~ 광고도 너무 많고 안들면 큰일날것처럼? 조장하는데 필수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우리나라가 의료 보장도 잘 되어있고 사실 저희 세대때는 태아보험도 없지 않았나요? 암튼 더 고민은 해볼테지만 아예 안들거나 들어도 비싼건 안할생각이예요~!

탈퇴한 유저
내돈내산으로 파워J 엄마가 열심히 직접 공부하고 설계안 짜서 가입한 내용 공유드려요!💖 ✨️필수특약 / 불필요특약 정리 ✨️출생전 54,035원 / 출생후 39,260원 ✨️가입혜택 현금 500% + @페이백 살펴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해서 도움되시기를 바랄게용! 순산까지 아가와 건강하세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저는 그냥 못받는걸로 출산후 3만원에 맞췄어요 실비까지 5 안에 해결하려고..ㅎㅎ 솔직히 걱정되면 한도끝도없어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