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두 그런데 호르몬때문이군요 ㅠㅠ 꿈잘안꾸고 머리대면 자는 사람인데 요새는 매일매일 꿈을...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악몽꾸시는분?
임신하고나서 몸이 불편해져서 그런지 임신 전보다 악몽을 자주꿔요ㅜㅜ 기분나쁘게 찝찝한 꿈들이요🥲 악몽 자주꾸시는분 또 계신가요?!
댓글
11
저도 ㅜㅜㅜ별의별 무서운 꿈은 다꾸는 중이랍니다
호르몬때문이 맞나봐요 ㅠㅠ 원래 꿈 잘 안 꾸는 편인데 잠깐 낮잠만 자도 악몽 꿔요 ㅠ 어떤 할머니가 나와서 절 안 놔주네요..약간 가위눌리듯이 말이죠 ㅠㅠ 휴 다들 오늘은 편안한밤 되세요
저도 요즘 매일 꿈을꿔요 ㅠㅠ 태몽같으면서..뭔가 판타지같은 ..😫😫그래서 낮에 더피곤한거 같아요..
저듀요 ㅠㅠ 전 사람을 그렇게 때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스는 좀 풀리지만 너무 때리는 꿈만 꾸니까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