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10주이고 맨날 코 피딱지 나와요 ㅜ 코풀면 피나오고요 이런지 좀 됐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코푸시면 피나시는분들 있나요??
오늘부로 9주 5일차 입니당! 어제부터 코를 풀면 피가 조금씩 나오는데, 검색해보면 임신과 관련된 호르몬 변화때문일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괜히 걱정되네요ㅠㅠㅠ 저처럼 같은 증상이신분들 있나요~~~?
댓글
19
저 첫째때 임신 7개월때부터 코피 일주일에 세번 났었어요 ㅜㅜ 호르몬때문에 혈관이 확장돼서 그렇대요!! 애기위해..우리 참아봐요!! 가습기는 무조건 트시구요!
저두 그런증상 있어요! ㅎㅎ 베이비빌리에서는 임신성비염일 수 있대요ㅠㅠ
저도 임신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남편도 자기도 피난다며..ㅋㅋㅋ 건조해서 그런 거 같아요
저 오늘 코피 찔끔씩 흘리면서 다녔어요..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