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차인데 입덧 가슴통증 배땡김 아무증상 없는데 저 같은 분 보니까 안심이되는거같아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6일!

가슴통증도 배 땡김도 없고 너무 잠잠한게 걱정되서 어제 병원갔는데 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른분들처럼 젤리곰 보려나했는데 옆모습만 보고온건지 저는 아직 꼬물이같이 보여요ㅜㅜ ㅋㅋㅋ 5주차에는 입덧 먹덧 체덧 하루마다 바뀌더니 신기하게도 6주차 접어들자마자 입덧이 싹 사라져서 지금까지도 빈속만 아니면 입덧없이 행복한 용감이엄마입니당 친정엄마는 저때 엄청 심하게 입덧하셔서 포도말고는 아무것도 못드셨다고 하셔서 걱정했는데 용감이는 벌써부터 효도한다고 어른들이 좋아해주시네용 저처럼 말도안되게 입덧 사라지신분들 혹시 더 있으신가용?
댓글
9
4-6주 심했다가 7주부터 간헐적으로 했고, 9주차 되니까 확실히 공복 입덧이 줄었어요. 특정 냄새 말고는 입덧 줄긴했어요. 그 전에는 양치만해도 토하고 그랬는데 ㅠㅠㅠ 가슴도 어제부터 덜 단단해진 느낌이라 편해졌어요
먹토로 너무 힘들어요ㅠ
저도 5-6주 까지는 입덧이 넘 심해서 누룽지 깍두기만 먹다가 7주 차부터 아무렇지도 않다 생각했는데 바로 체덧이 오더라구요 ㅠㅠ ㅎㅎ

저도 어제밤부터 뭔가 체덧 오는거같아요ㅜㅜ 잠깐 행복했던가봐용ㅜ
엇 저 7,8주때 울렁거림 심했는데 9주 후반인 오늘 갑자기 컨디션이 너무 좋고 울렁거리지도않아요..! ㅋㅋㅋㅋㅋ ㄱ..괜찮은거겟죠 ㅎㅎ

이럴때 먹고싶었던거 많이 먹으랬어용! 맛있는거 왕창 먹읍시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