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번감는데 기름기가좀잇고 심하진않고요 담날대니 떡지더라구요 첨엔 가렵구 두피각질도조금요. 전 닥터바이오쓰는데 이거 다쓰면 딴거 사용해볼까해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샴푸쓰시나요?
주변에서 임산부샴푸쓴사람이있고 안쓴사람이있는데 써야하나용?
댓글
22
임산부샴푸쓰고잇는데 머리떡져요 ㅜㅜ

ㅠㅠㅠㅠㅠㅠ떡많이지나요...그래도 임산부샴푸쓰신다니까 저도어서바꿔야겟어요
전 입덧때문에 기존샴푸는 두피냄새도 많이 나고해서 임산부 샴푸로 그냥 바꿨어요!!

ㅠㅠㅠ다들 쓴다고하니까 저도어서 찾아서 구매해야겟어요
저 원래 예전에 쓰던 탈모샴푸 쓰는데 요즘 두피가 건조한지 간지럽고 비듬생겨서 임산부들이 주로 쓰는 거로 바꿔보려고요ㅠㅜ

ㅠㅠㅠㅠ임산부샴푸 열심히찾아봐야겟어요....
평소에 쓰는 샴푸가 향이 강한편이라 다 쓰기도했고 새로사는김에 임산부샴푸 결제했어용,, 신경쓰여서 걱정하다가 한번 속는셈치고 써보려고요!

ㅠㅠ저도신경쓰여서 어서 바꿔야겟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