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주2일차인데 어제따라 엄청 꾸룩꼬록해서 배고픈가… 굶기지 않았는데… 신랑이랑 누워서 오늘따라 난리라 그랫는데 태동이라뇨..!!!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서 소리 (?)
임신 10주차 접어든 용또맘입니당! 배에서 꾸르륵 꼬르륵 꾸루루루룩 이런 소리가 자주나는데 이게 속방구 뀌는건지 배고픈건지 저처럼 요런 증상 있는 분들도 계신가요(?) ㅎㅎ🥹 다들 즐거운 행복한 주말 되셍ㅅ:)♥️
댓글
4
10주몇일이세요??
태동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헉 대박 •0• 태동이라니 상상도 못했어요 아까 남편은 그정도로 배고프냐고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즐건 주말되세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