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2주 어떻게 기다리셨어요..
뱃속 애기 건강히 잘있는거 맞겠죠ㅠ~~~ 병원갔다온지 4일밖에 안됐는데 너무 궁금하고 걱정되요ㅎㅎㅎ 전에 화유를 3번이나 겪었던지라.. 심장소리 얼른 듣고싶어요..!
댓글
3

드디어 기다리던 시간~~ 심장 잘 뛰고있을거예요!!
전 그냥 병원에서 선생님이 애기 보고 싶으면 참지말고 오라고 하셨어요! ㅎㅎ 아니면 서브병원으로 가서 초음파 보러왔다고 하고 애기 봐용!! ㅎㅎ

아 그런방법이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