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부족

피검사했더니 풍진항체도 없고 비타민d 수치가 10밖에 안된다며(정상범주는 30부터?) 챙갸먹으라고 하시는데 저는 이미 엽산과 비타민d(1000iu함량)가 함께 있는 복합 엽산을 먹고 있는데요ㅠㅠ이랄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여 참고로 전 그동안 이런 검사를 하면 비타민d가 한번도 정상범주가 아닌 사람이어서 주사고 맞았던 경험이ㅠㅠ 물론 늘 챙겨먹었지만여ㅠㅠㅠㅠ

댓글

13

  1. 저는 엽산이랑 비타민 디 따로 먹고 있었는데 거의 몇년동안 먹었어요 임신준비하느라 ㅋㅋㅋㅋ 의사쌤이 비타민디 충분하다고 칭찬하셨어요 지금은 3일에 한번 먹어요

  2. 우아ㅠㅠㅠ 모두모듀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참고해서 추가로 먹어볼게요!! 🫶

  3. 저 수치 12라고 하셨는데, 2000iu먹으라고 하셨어요. 하루 제한용량도 2000이라 비타민 d부족이시면 2000드시면 될거에요. 저는 한달째 2000먹고있는데도 낮게 나와서 조금 걱정이긴해요. 병원에선 2000먹으면 된다고 꾸준히 먹으라고 하셨어요.

  4. 저 수치 12라서 병원에 말햇더니 제가4000짜리먹고있다니까 일반인은 높은 함유량먹어도괜찮은데 임산부는2000이상먹으면 좋지않다해서 2000짜리 권장해주더라구요 2000씩먹으면서 서서히올려주는게좋대요 2000을 꾸준히먹어주면좋다고 어제 영양 초기상담받구왔어요!

  5. 수치 낮으시면 4000씩은 드셔야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