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와이프도 갈색혈뿐만아니라 붉은피도 나와서 주사및 질정제 처방받고 눕눕 했어요 집안일은 무조건 남편분에게 부탁하세요 쪼그려앉기,빨리 걷기,오래걷기는 금물입니다. 무조건 집에서 누워계시거나 앉아서 책읽으시거나 마음을 편하게 하시고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제 와이프 지금은 갈색혈도 거의 멎은상태고 아기도 쑥쑥 잘 자라고 있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2일차 피고임 ㅠㅜ
입덧이 별로 심하지가 않고 신체변화가 좀 덜하길래.. 잘크고 있나 궁금했던참에 병원을 다녀왔는데 피고임이 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너무 조심성 없이 다녔나..후회도 되구요 쪼그려 앉기나.. 오래 걷기..빨리 걷기..? 이게 무리가 됬나봐요 ㅠㅠ 그래도 아가가 잘 크고 있어서 다행인데 피고임이 있데서 걱정이 되네요 하루이틀 전부터 배가 좀 묵직하긴 했는데 8주 차의 증상인가 싶기도 하고요.. 질정 처방 받아왔는데 쪼그려 앉는게 안좋대서.... 혹시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 궁금해요 약만 처방해주고 따로 어플리케이터?는 안주셨거든요 여기 찾아보니 어플리케이터로 넣으시는분도 있는것 같은데.... 혹시 도움주실분..계실까용 ?ㅠㅠ
댓글
6
변기에 한쪽 다리 올리고 몸은 약간 앞으로 숙이고 무릎은 조금 구부린 어정쩡 상태에서 잘들어가요... 한번 해보시면 어떤 자세인지 아실듯요ㅜㅜㅋㅋ 아니면 침대에 누워 나비자세로 넣는 분도 계세요
전 그냥 손 씻고 검지로 밀어넣었어요. 누워서 두다리 세우고 넣었구요.
쿠팡 이런데보면 질정 어플리케이터 따로 팔아요! 저는 그냥 손으로 넣었지만ㅎㅎ 의료용장갑 사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손가락에 물 살짝 뭍히고 침대에 기대서 앉아 다리를 세우고 넣음 잘 들어가더라구요 자구일어나면 하얀이물질 나오니까 꼭 라이너 하고 주무세요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