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맛있게 먹다가도 끝맛이 써서 힘들어요 남편은 도대체 입이 쓴게 뭐냐며...ㅜㅜ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이 너무 써요ㅠ
뭘 먹어도 안 먹어도 입이 왜케 쓰고 뭘 먹고 나서도 끝 맛이 왜케 쓴지…. 저 같으신 분들 계시나요ㅠ 떫어 죽겠어요 입속이🥲🥲
댓글
10
저도 그래요ㅠㅠ뭘먹어도 맛이없어요ㅠㅠ 차라리그래서 달달한과일먹고.. 뭘먹어도 짜게느껴질때도있고 입이쓰면 물도 못마시겠더라구요 헛구역질나오구 저는 수시로 치약 쬐끔하거나,그냥 칫솔로 혀랑 다 닦아요ㅠㅠ그리고 또먹고ㅠㅠ
저도 입이 계속 쓰네요ㅠㅠ
저도 완전 써요 뭘 먹어도 쓰고 그냥 가만히 있어도 쓰고..먹는 재미로 살았는데 모든 음식이 쓰니까 승질도 나더라구요ㅠㅠ 입덧약을 늘리면 나을까 싶어서 한알만 먹다가 두알로 늘렸어요
어쩐지...약맛 느껴지던데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ㅠㅠ 현재 9주차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