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7.1~ 37.8까지 오르는데 병원에서는 37.5 넘으면 타이레놀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초기라서 걍 안먹고 샤워하고 찬물 많이 마시고 좀 누워있으니까 또 내려가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견뎠어요 장기생길때라 아기한테만큼은 건강한 오장육부 주고싶어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청 쓰러질것 같다 힘들다 느낌은 없었고 걍 지친다 정도여서 넘어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체온 어떠세요?
전 임신 확인 된 4주차 이후로 37도 정도 유지하다가, 8주차 되니까 저녁되면 37.3~37.5도로 올라갔어요ㅠ 열이 올라 그런지 컨디션이 더 떨어지네요. 괜찮은 거겠죠?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8
저는 37.2도요!!
38도만 안넘으면 괜찮가고 의사쌤이 말해주셨어요~~ 38도되면 바로 병원오리고 지체하지말고!! 라고해주셨어요~ 저 평균 37.5나와용~~😊😊

오오 38도만 안넘으면 되는군요ㅠㅠ 안심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체온은 이제 36.8-37.0 정도인데 춥다 덥다 난리에요 후 ㅜㅜ

진짜 그래요! 자다가 땀이 흠뻑 날때도 있구요
저도 그래요! 계속 37.3~37.6 사이 왔다갔다해요~ 춥다가 덥다가 근데 뭐 감기기운같은건 딱히 없어요!

아아 저랑 비슷하시네요ㅠ 전 저녁만되면 좀 몸이쳐지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