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지금 딱 그증상에 두통까지와서 힘들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소화불량..
안녕하세요 드디어 11주차 들어선 예비맘이에여. 딱 11주차 들어왔더니 오후부터 별로 소화안되는거 먹은것도없는데 잘때까지 구륵구륵 가스가 엄청차는 느낌이고 곧 변이나올거같은데 화장실은 안나오는 증세가 생겼어요ㅜ 트름만 연신나오고 방구도 어쩔때는 잘안나와서 배속에 엄청난 가스를 품고있는느낌..이런분있으신가요ㅜ
댓글
6

으악 두통까지ㅜㅜㅜ 너무 힘드시겠다ㅜㅜㅜ 우리모두 화이팅해서 초기까지 한주 잘버텨봐요🥲
저요…하루종일 트림만 해요…죽을 것 같아요 진짜ㅠㅠ

어후 ㅜㅜ 저만그런줄알았는데 원래그런건가바여ㅜㅜ 산책하고그러니까 좀낫던데 왔다갔다라도 해보세요!
저도 그래요… 그럴 때마다 가볍게 산책하거나 요가동작하면서 가스배출해요.

ㅜㅜ 그렇군요ㅜㅜ 피곤하니까 자꾸 누워만있어서 더그런가봐요😭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