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로션은 저렴이로 라운드랩 독도스킨로션 쓰고있는데 저는 만족해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용 바디워시 스킨로션 추천해주세요ㅠㅠ
아무 생각 없이 쓰던걸 썼는데... 향이 좀 있어서 좀 그렇더라구요ㅠㅠ 혹시 추천하실만한 임산부용 바디워시랑 스킨로션 있으실까요-?🫶🏻
댓글
2
전 일리윤 하늘색패키지 쓰고잇어요! 무향이고 성분이 착해욥 시언니 가족들도 애들이 컸는데 아직도 이거 쓰더라구용 스킨로션은 기존에 쓰시던거 쓰셔도 되지않을까 싶구 아니면 화ㅎㅐ어플로 성분 순한거 보셔서 고르셔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