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ㅠㅠ 저는 평소에도 먹는걸 좋아하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을 느끼는 사람인데… 배는 허한데 뭘 먹으면 소화도 안되고 토할거 같고.. 하나씩 안좋은 기억이 쌓이니 이제는 먹고싶은 음식도 점점 없어지고 하루종일 무기력해요…ㅜㅜ 지금도 헛구역질하다 왔는데 시간이 해결해 주겠죠?… 힘내봐요 우리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진짜 꼭 사라지겠죠??
지금 9주차0일이에요. 5주차부터 슬슬 속이 안좋더니 6주차부터 입덧약 타서 먹고 있는데 7주차부터는 약도 하루 3알로 늘렸어요.. 근데 약을 먹어도 더 심해져요 8주차부터는 맨날 토까지 해요ㅠㅠ 공복이어도 토하고, 뭐 먹고나면 소화안되다가 다 게워내고.. 하루하루 버티는게 정말 너무 힘들어요. 작년 가을에 시험관1차로 임신됐다가 7주차에 계류유산 된 적 있어서 이번 시험관2차로 찾아온 아기가 더 조심스럽고 더 걱정도 되는데, 이렇게 입덧이 심한거 보면 아기는 잘 있는거겠지 싶고ㅜㅜ 밤에는 속이 안좋아서 잠도 안오고 거의 3시까지 있다 겨우 잠들어요. 못먹고 못자고 그랬더니 태어나서 처음으로 입술에 포진도 올라오고ㅜㅜ 먹고싶은 것도 없고 아무 의욕도 없어요. 속이 비면 더 울렁거리니까 그나마 미역국이나 콩나물국 좀 먹는데, 뭘 먹어도 입이 쓰고 달고 양치하고 혀클리너 써도 입안에 뭔가 계속 남아있는 느낌이 불쾌하기만하고.. 0.5인분 정도도 간신히 먹는데 소화안돼서 가슴만 맨날 퍽퍽 치고ㅜㅜ 이 고통이 언젠가는 끝나겠지 싶다가도 너무 힘들어서 영원히 안끝날것처럼 느껴져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유투브에 임신 브이로그 보면 입덧 심하다고 하는 사람도 컨디션 좋을땐 밖에 나가서 바람도 쐬고 맛있는것도 먹고하던데, 저는 도저히 침대 밖을 벗어날 수가 없어요 컨디션이 좋은 순간이 없어요...ㅜㅜ 남편은 너무너무 지극정성으로 잘보살펴주는데 사실 제 몸이 너무 힘드니까 그렇게 막 위로가 되지도 않아요. 남편한테도 미안하구ㅜㅜㅜㅜ 저에게도 12주의 기적 이런게 찾아올까요..? 에휴
댓글
4
ㅠㅠㅠㅠㅠㅠ넘 속상하네요 저도 입덧때문에 7주차부터 약먹으면서 하루하루 겨우 버텨가는중에요 임신전에는 그렇게 잘가던 시간이 저도 지금 9주차인데 2주의 시간이 너무 안갔어요ㅠㅠㅠ후 좀 괜찮아지면 운동도 하려고 하는데 아직은 엄두가 안나요 ...삶의 질이 이렇게 최악일수가 없어요 ㅠㅠ 우리 힘내봐요 힘듬 뒤 엔 꼭 행복이 올거에요ㅠㅠㅠ 화이팅..!!!
병원에서 입덧 수액이라도 맞아보시면 어떨까요ㅠ
힘내세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