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수치

보건소에 산전검사 하고 나머지 검사는 병원에서 받았는데 간기능검사, 갑상선검사, 비타민D 검사 했는데 나머진 정상인데 갑상선수치가 0,1 나왔더라구요! 내과 내원 하라고 하는데 약 먹으면 괜찮겠죵?🥺

댓글

12

  1. 저두 3.5 나와서 약먹고있어요 ㅠㅠ

  2. 혹시 갑상선 관련 약 먹어도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가는거 없고 오히려 빠르게 발견해서 챙겨먹는게 다행이래요 ㅎㅎㅎ 너무 걱정 마시구 좋은 생각만 해요❤️❤️

  3. 저는 4.7 넘어서 임신성 갑상선기능저하증 약 먹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힝 그러시구나 ㅜ 저도 내일 약 타와서 열심히 먹어야겠오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이번에 저하증이라고 해서 약 받아왔어요🥲

    1. subcomment icon

      약 먹으면 괜찮겠죠?ㅠㅠ 갑상선 저하래서 깜짝 놀랐네요 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괜시리 찜찜해서 오늘 약받으면서 여쭤봤는데 의사선생님도 그렇고 약사님도 주변에 이러한 임산부들이 많고 먹어도 문제 될게 없어서 먹는거라며 ㅠㅠ 한달에 한 번씩 피검사를 해서 수치를 봐야한다네요 ㅠㅠ 원래 임산부가 아닐땐 크게 문제되는 수치는 아닌데 임신해서 그렇다면서요… 그러니 우리 너무 걱정 말고 약 꾸준히 잘 먹어봐요 ㅠㅠ 흑 전 물도 잘 안마셔서인지 요도에도 균 감염이 있고… A형B형간염 항체도 없어서 ㅠㅠㅠ 오늘 주사 맞고 왔네요🥲🥲

    3. subcomment icon

      저도 A, B항체 없대요ㅋㅋㅋㅋ ㅜㅜ 약 먹으면서 같이 잘 올려봐요😀🤍

    4.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비슷한 부분이 많네요 ㅎㅎㅎㅎ 수치 좋아지고, 또 얼른 항체 생겨서 우리 건강한 아기 순산해요👼🏻❤️❤️

    5. subcomment icon

      그러자용ㅎㅎ 🥹🤍

  5. 저는 보건소검사 TSH 0.05 나왔는데 병원에서 갑상선항진기가 있어보인다고 재검했더니 0.01나와서 다음주도 다시 재검해야한다더라구요ㅠㅠ 높아도 낮아도 문제인가보ㅏ요

    1. subcomment icon

      그런가봐요 ㅠ 약 열심히 먹고 관리 잘 해보자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상선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