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잘있는지 걱정돼서 초음파 매일 보고 싶어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잘있나 너무 궁금해용 헝헝🥺🥺
7주 2 일에 심소 듣고 3주뒤에오래서 26일에 가는데 지금 빌리상 8주 5일이에요.. 별 이벤트 없으면 잘있겠져?ㅋㅋㅋ 갈색혈도 이제 안나오고 가슴 통증잇고 먹을게 계속 땡기는데 잘있는거겠죠 ㅋㅋㅋ ㅠㅠ 임신이 처음인 저는 궁금해 미칠지경이에요..🥺
댓글
9
전 입덧이 심해서 거진 매주갓던거같아요... 링겔도맞을겸 애기도보고 ㅠㅠ 이제 11주요 담주에는 기형아검사갑니다!
저도 못참겠어서 궁금할때마다 서브병원가서 애기보고와요!!😆😆
저도 일주일 기다리고 다음주에 드디어 보러가는데 시간이 이렇게 안갈줄은 몰랐어요..🥹

처음갓을땐 이주 그다음은 3주 ㅜㅜ 시간안가요 ㅋㅋㅋ
저두 9주0일에 갔는데 3주뒤 12주에 오래서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은 10주5일.. 쪼끔씩 크면서 잘 있을거라고 믿고있어요

그죵 ㅠㅠㅠ 걱정인형이라 항상 걱정이많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