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9주때ㅠㅠ 뒷모습만 보고왔네요ㅠㅠㅠ 이제는 11주에 가요ㅠ 넘아쉬워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보기 힘드네요 ㅎㅎ

지난주에 젤리곰 못보고 와서 이번주에 동네 병원갔는데 애기가 몸에 손,발을 착 붙이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이리저리 움직여서 손 조금 봤어요!! 이것도 바로 싹 숨기더라구요 ㅎㅎㅎ건강하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귀여운 모습 많이 보고 싶은뎅 ㅠ 다른 아기들은 귀여운 젤리곰 많이 보던데 저희 째룡이는 부끄러움이 많은가봐요 ㅠㅎㅎ
댓글
9
저도ㅠㅠ 젤리곰 보고싶었는데 옆테만 보여주고..ㅠㅠ 2주뒤에는 앞테좀 보여줬음 하네요~ㅎㅎ
몇주인가요??

저 8주 6일이예요!! ㅎㅎㅎ

귀여워여ㅎㅎ~ 전 이제 6주인데!
귀여워요 ㅎ 저는10주인데 엎드려 잇더라구요 배초음파보니 흐릿해서 잘 안보여요 ㅎ

저도 오늘 처음으로 배 초음파로 했어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우리 아기들 이쁜 사진 남기기 힘드네욥 ㅎㅎ

몇 주 째 처음 배초음파인가요?

8주 6일이예용 ㅎ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