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티끄유산균 꾸준히 드시고 ㅠㅠ 넘힘들때 귤드세요 저는 이렇게 해서 변비해결햇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변비가 너무 심해요..
8주5일차입니다 ..임신하고 변비가 너무 심해요 3~4일화장실 못가는건 기본이고 ㅜㅜ유산균도 먹구요거트 먹어도 효과도 없고 너무 힘드네요 ㅜㅜ저만 이렇게심한건지 너무힘드네요 어떻게 변비탈출 하셨나요?
댓글
10
그나마도 식사 직후에 마그밀 먹으면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
사과하나 오이하나 먹으면 그나마 밀어주는거 같아요..근데 저 변비 너무 심각해서 10주차때 배 터질거 같이 나와서 병원에 말했더니 마그밀 처방해주셨는데 그것도 최대한 안먹고 버텼다가 의사쌤테 혼났어요 먹어도 되니까 준건데 왜 안먹냐고..근데 잘못되서 치질되면 문제가 큰가봐요 그래서 밤에 소화 많이 됐을때 마그밀하나 먹으면 그 담날 아침에 화장실가요ㅠㅠ이제야 살거같아요
바나나+양배추+땅콩버터+우유 조합으로 갈아서 매일한잔씩 공복에 먹는데 진짜!! 효과좋아요..맛두있구요ㅠㅠㅠ 푸룬먹다가 너무 맛이 질려서 저렇게 먹고있는데 진짜최고예요ㅠ 잔뜩갈아서 3일 나눠먹어서 편하더라구요..!
먹는것도먹는건데 20분~30분정도 걸어주니까 잘나왔어요 초기니까 너무오래걷지말라고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