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아프시더라도 무조건 눕눕이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눕눕대신 기대앉기 괜찮을까요..?
피고임 증상으로 눕눕 추천 하시던데... 등받이 쿠션에 기대앉기도 괜찮을까요? 눕는게 제일일까요 ㅜ? 병원에서 피고임있다는 얘기 들은후로 행동을 조심하게되는거같아요 ㅜ
댓글
2
자궁이 누워있어야해서 눕눕하셔야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