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비타민D 정상수치가 30부터라는데 저는 검사결과 10.7이나왔어요ㅠㅠ 혹시 어떤 비타민D 제품을 먹는게 좋을까요..?

댓글

11

  1. 저도 12나와서 액상 사왔어요! 꾸준히 액상으로먹는게 좋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 영양상담실에서 상담받고 거기서 구매해서 먹는게낫나요?아니면 제가 그냥 개인적으로 사먹는게낫나요..?

    2. subcomment icon

      저는처음이라 산부인과영양상담실에서샀는데 다음에는 비슷한종류로 인터넷에서도 알아보려구요

    3. subcomment icon

      아~네 감사합니다!!ㅎㅎ

  2. 저도 수치 낮음으로 나와서 5000짜리 씹어먹는걸로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 영양상담실에서 상담받고 거기서 구매해서 먹는게낫나요?아니면 제가 그냥 개인적으로 사먹는게낫나요..?

  3. 주사가 최고지만 알약보다는 액상이 더 효과 좋대요! 전 알약 + 액상 둘다 먹고잇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 영양상담실에서 상담받고 거기서 구매해서 먹는게낫나요?아니면 제가 그냥 개인적으로 사먹는게낫나요..?

  4. 주사가 한 방이라 젤 효과가 빠르구요, 액상,알약은 계속 먹어야 좋아진대요~ 친구는 아이허브파는 5000짜리 챙겨먹으니 수치 넘었다더라구요~ 저도 수치 12나와서 칼마디랑 2000짜리 챙겨먹고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 영양상담실에서 상담받고 거기서 구매해서 먹는게낫나요?아니면 제가 그냥 개인적으로 사먹는게낫나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영업일거같아서 그냥 제가 찾아서 샀는데 친구는 영양상담실에서 일괄로 샀더라구용ㅎㅎㅎ 별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