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사합니다! 정밀 입체초음파 마친 지금 확인결과 딸 맞습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반전 없겠죠~? 한번 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16주 4일차에 성별확인했습니다. 근데 이 병원이 조심스러워하는지 원래 성별 확인해주면서도 정확한건 20주에 안다~ 라고 하셔서 또 마음이 놓아지지 않네요! 원래 다들 이렇게 말씀하시나요~? 아님 주치의 선생님 개인일정으로 다른 분이 임시로 봐주셔서 그런지ㅠㅠ 다리 사이에 아무것도 안보인다고 하시네요~! 제가 봐도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의사선생님은 🌶가 너무 작아서 아직 안보이는거일 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한번 봐주세요 베동님들 '◡'
댓글
4
저도 16주5일차에 갔다가...정확하겐 20주에 알 수 있을 거 같다고 하셨어요! 그날 초음파 몇번이나 돌려봤는데 고추인지 탯줄인지 헷갈려서 ㅜㅜㅜㅠㅜ 글구 보면 임시로 봐주시는분은 혹시나 해서 더 조심스러워 하시는게 있다곤 하더라구요!
저도 성별이 바뀔 수 있냐고 했더니 가능성이 0프로는 아닌데 90프로 확정이랬어요ㅎㅎ아마 선생님마다 좀 다른거 같어요
만약에 가능성까지 염두해두고 말씀해주신것 같아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