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산이시면 늦게 나온데요 저도 지금 19주차 곧 20주인데 그냥 살인가싶게 둥글게만 나왔어요; 주변에서 7개월정도는 되어야 임산부 티 날거라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크기여
18주5일차인데 배가 그전과 크게 다를게 없어서요ㅋㅋ배가 언제부터 더 커질까요??
댓글
6

아아 그렇군요..기다려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저는 19주3일차인데도 배가 많이 안나와서 걱정이예요 ㅠ

언제쯤 나올까요? ㅠㅠ애기가 잘 크고있는지 걱정되용

다른분들말로는 20주차넘으면 훅나온다던데 저는 왠지 지금이랑 비슷할거같은 느낌이.. 태동도 안느껴지면 어쩌나 걱정되요.. 너무 무증상이라 ㅎㅎ 담주에 병원가서 진료받아보려구요!

저도 담주에 진료보는날이라 빨리 가서 확인하고 싶어요 잘 있는지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