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16주에 쟀을때 다 크다고 나와서 놀랐어용 ㅎㅎㅎ 아직 16주5일인데 나중에 어찌 될지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항상 주수보다 커요😳

아기가 항상 주수보다 1~2주 크네요ㅠㅠ 의사선생님은 정상적으로 잘 자라고 있다고 하시는데 저랑 남편이 둘 다 우량아로 태어났어서 좀 무서워요………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허벅지길이맘 짧은 것도 걱정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댓글
17

앞으로도 잘 키워서 순산해보아요🤭
저도 어제 병원 갔다 왔는데 7~10일정도 다 크더라구요 ㅋㅋㅋ저희 애기도 우량아 될껀가봐요...ㅋㅋㅋㅋ

걱정도 되고 안심도 되고 그러네용ㅎㅎㅎㅎ 지금 당장 나올 시기가 아니라 그런지 잘 크고 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벌써 우량아 인지 알수 있는게 신기하네요~ 이렇게 아기 자라는걸 기록할수있는 어플도 있나봐요~ 혹시 어떤 어플인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ㅎㅎㅎ

열달후에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건 허벅지 짧은것도 아녜요…저희 콩닥인…최강 숏다리 예약이요ㅠㅠ

최강 숏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이 짧게 재주셨을거여요🤔

탈퇴한 유저
저는 작아서 걱정이네요ㅜ 1주정도 작아서.. 허벅지뼈는 2주가까이 작았어요ㅜ

지금 아가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 계속 바뀐다고도 하더라구요ㅠㅠ!!! 곧 클거예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